상단여백
HOME 뉴스 익산시
익산시, 장애인싸이클 이도연 선수 후원 및 장애인볼링협회 협력장애체육인 체육활동 지원 및 복리증진
   
▲ 익산시청
익산시 장애인 체육회는 11일 익산시청 소회의실에서 익산시장애인싸이클 이도연 선수 및 익산시장애인볼링협회와 ㈜한림기술, ㈜진산테크윈, 더자람간 후원 및 협력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헌율 익산시장, 익산시장애인체육회 유기달 후원회장, 왕경배 사무국장, 익산시장애인싸이클 이도연 선수, 익산시장애인볼링협회장 및 협약 기업 대표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협약식의 주인공 중 한 명인 이도연 선수는 2014년 인천 장애인아시안게임 2관왕,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패럴림픽 은메달, 인도네시아 아시안게임 2관왕, 세계월드컵, 세계선수권대회 및 전국장애인체전 등에서 다수 입상한 여성 장애인 싸이클 종목의 인간승리의 드라마를 쓴 선수이다.

이도연 선수 후원 및 장애인볼링협회 협력에 참여한 세 기업 대표는 익산시장애인체육회의 적극적인 지원 속에 향후 체육활동 시 발생하는 애로사항을 청취해 꼭 필요한 지원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아울러 코로나19로 기업인들 또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장래가 촉망되는 선수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기로 약속했다.

왕경배 익산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은 “요즘 같은 어려운 시기에 장애체육인의 사기 진작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후원과 성원을 아끼지 않는 기업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찾아가는 장애인 생활체육서비스 활성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박승옥 기자  samnamilbo@daum.net

<저작권자 © 삼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승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