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전북은행, 오픈뱅킹서비스 이용시 연 0.3% 우대 금리 혜택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13일 오픈뱅킹서비스 이용고객들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JB 괜찮은 정기예금,적금' 상품의 우대조건을 신설했다. 

 'JB 괜찮은 정기예금.적금'은 최초 거래 고객 및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단기 상품으로 우대금리는 전북은행 첫거래 고객에게 연 0.3%, 전자금융 정상고객에게 연 0.1%, 신용카드 보유 고객에게 연 0.1%가 적용되어 최고 연 0.5%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더불어 금번 오픈뱅킹 서비스 출금이체를 통한 타행 본인계좌에서 당행 계좌로 입금실적이 있는 경우 연 0.3% 우대조건을 신설했다.

 오픈뱅킹서비스는 하나의 은행앱 안에서 자신의 모든 은행계좌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전북은행 스마트뱅킹에 본인의 타행 계좌를 등록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금리는 6개월제 정기예금 금리 최저 연 1.2%에서 최고 연 1.7%, 정기적금 금리 최저 연 1.3%에서 최고 연 1.8%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오픈뱅킹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오픈뱅킹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우대서비스 및 우대상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상품은 영업점 방문 없이 전북은행 스마트뱅킹 또는 전북은행 모바일Web을 통해 고객이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상품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jbbank.co.kr) 및 고객센터(1588-44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재용 기자  anjy0902@hanmail.net

<저작권자 © 삼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재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