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전북도
문화예술교육으로 과학적 상상의 날개를 달다전북어린이창의체험관 예술교육프로젝트 운영
   
▲ 전라북도
전라북도어린이창의체험관은 어린이와 함께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2020년 예술교육 프로젝트를 운영한다.

예술교육 프로젝트는 다양한 예술교육을 접해 문화예술에 자연스럽게 친해지고 다양한 문화를 수용하고 창의성과 감수성을 기르는 프로젝트이다.

2020년 예술교육 프로젝트는 샌드아트, 그림자인형극, 버블·마임, 과학마술 4가지 주제로 매월 셋째주 토요일 전라북도 어린이창의체험관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1월 18일에는 샌드아트, 2월 15일에는 그림자 인형극, 3월 21일에는 버블·마임쇼, 4월 18일에는 과학마술이 진행되고 대상은 당월 티켓소지자에 한하며 3세이상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다.

각 주제별 2회차씩 진행되며 1회차는 오후 2시, 2회차는 오후 3시 시작이다.

각 회차당 정원은 40가족이다.

당일 현장접수로 진행되고 접수시간은 각 회차 시작 1시간 전부터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창의체험관은 2020년 과학을 주제로 한 방학놀이터, 꼬마대장 음악놀이터, 행복가득 가족놀이터, 창의향상 과학체험, 감성충만 예술체험, 오감만족 요리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유호연 관장은 “예술교육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아이들이 사회의 미래형 인재이자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길 바라며 어린이창의체험관에 방문하는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인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안재용 기자  anjy0902@hanmail.net

<저작권자 © 삼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재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