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김제시
백구면 사랑담은“짜장면 - DAY”봉사활동 펼쳐백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짜장면데이 개최
   
▲ 백구면 사랑담은“짜장면 - DAY”봉사활동 펼쳐
김제시 백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백구면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은 지난 8일 백구면 득자 마을 주민을 대상으로 ‘짜장면-Day ’봉사활동을 펼쳤다.

득자 경로당에서 50여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위원들이 직접 준비한 짜장면을 대접하며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로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는 직접 집으로 정성 가득한 짜장면을 배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백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짜장면-DAY는 매월 셋째주 수요일에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열리고 있다. 농사일이 적은 겨울철에는 1달에 2번씩 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준비하는 과정을 협의체 위원들이 도맡아하고 있어 마을 주민들로부터 매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짜장면을 대접받은 득자 마을 어르신은“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겨있는 음식이라 먹는 내내 정말 맛있고 행복했으며 우리를 위해 이렇게 봉사해줘서 너무 고맙고 지역을 위해 앞으로도 계속 봉사해줬으면 감사하겠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이 자리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인 장승환씨는“단순한 봉사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따뜻한 사랑과 인심을 전하고 싶었다”며 “짜장면을 통해 이웃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일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손병섭 백구면장은 “백구면을 위해 늘 애써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를 전하며 행정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과 함께 면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남일보  webmaster@samnamilbo.com

<저작권자 © 삼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남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