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전주농협, 이마트 전주점에 로컬푸드 직매장 오픈지역 농산물 판로확대, 조합원 농가소득 증대

 전주농협은 10일 이마트 전주점 1층 농산물코너에 농업.농촌의 발전 및 지역 농산물 판로확대, 조합원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로컬푸드 직매장을 오픈했다.

 전주농협과 이마트 전주점은 이번 로컬푸드 오픈을 계기로 농업.농촌의 지속발전을 위한 농산물 판로제공 및 지역농산물 소비촉진 협력 사업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이를 위해 이마트 전주점은 매장에 전주농협 로컬푸드 판매장소를 제공하고 홍보와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에 노력할 계획이다. 

 전주농협 임인규 조합장은 "이번 로컬푸드 이마트 입점을 계기로 농가소득 증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농산물 판로 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지역과의 상생을 통한 농산물 판매의지를 천명한 이마트 전주점의 결정에 전주농협 6천여 조합원의 이름으로 감사를 표했다.

 이마트 전주점 구연홍 점장은 "전주농협 로컬푸드 입점을 계기로 한층 더 많은 지역 농산물 소비촉진 및 전주농협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해 우리지역 농산물 판매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주농협은 현재 4개의 로컬푸드 직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이마트에 로컬푸드 5호점 오픈을 계기로 앞으로도 조합원들의 농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적극 노력할 예정이다.

안재용 기자  anjy0902@hanmail.net

<저작권자 © 삼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재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