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무주군
제18회 무주군민체육대회 성료무주읍을 비롯한 6개 읍면 주민들
   
▲ 무주군
제18회 무주군민체육대회가 오는 9일 반딧불체육관과 등나무운동장 일원에서 개최한다.

무주군체육회가 주최하고 무주군 종목별협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군민 건강증진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6개 읍면 주민 등 2천여 명이 함께 해 성황을 이룬다.

반딧불체육관에서 개최된 개회식에는 황인홍 무주군체육회장과 유송열 무주군의회의장, 안호영 국회의원, 황의탁 도의원을 비롯한 군의원 등 내빈들도 자리를 같이 했으며, 행사는 기념식과 선수대표 선서 등의 순으로 진행한다.

황인홍 무주군체육회장은 “연 이은 태풍 때문에 마음이 편치 않지만 1년 내 애쓰고 고생한 피로를 씻는 자리라 생각하고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다”라며 “각 읍면이 화합하며 열심히 뛰고 겨룬 하루가 무주다운 무주를 만드는 동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무주군 6개 읍면 주민들은 배구와 줄다리기, 게이트볼, 테니스, 족구, 배드민턴, 축구 등 체육경기와 한궁,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윷놀이, 투호, 고리걸기, 제기차기, 릴레이 계주 등 민속경기를 즐기며 화합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주민들은 “오랜만에 이렇게 나와서 사람들도 만나고 운동경기도 하니까 기분 전환이 좀 되는 것 같다”라며 “오늘 충전한 기운으로 올 농사 마무리도 잘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충근 기자  kcg1234@samnamilbo.com

<저작권자 © 삼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충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