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장훈, '진짜 숲튽훈을 찾아라'"내가 진짜 내가 아닌 거 같았어"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등장한 가수 김장훈이 모창 능력자들과 함께 '힘든싱어'를 개최해 기대를 모은다. 그는 '숲튽훈' 창법을 따라하는 모창 능력자들의 등장에 멘붕에 빠진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27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김장훈이 '숲튽훈'의 모창 능력자들과 함께 '가장 김장훈 같지 않은 사람은?'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장훈은 높은 음역대로 샤우팅을 지르는 일명 '숲튽훈' 창법이 폭발하는 '힘든싱어'를 개최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깜놀할 만한 능력치를 가진 모창 능력자들의 등장에 당황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장훈은 진행을 맡은 김정현 아나운서와 함께 헛웃음을 흘리는 모습을 보인다. 그는 "내가 진짜 아닌 거 같았어"라며 모창 능력자들의 '미쳐버린 것 같은’ 능력들에 뿌듯해하며 웃음을 감추지 못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무대 위에서 발차기를 날렸던 김장훈이 털썩 주저 앉은 모습을 보여 눈길을 모은다. 그의 다리가 힘없이 풀린 이유가 무엇인지, 현실 웃음을 흘리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협동을 통한 훈훈 폭발 기부금 모으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마리텔 V2’가 가을과 딱 맞는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들은 새로운 콘텐츠 방송들과 돌아온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유진과 김소희 셰프, 김구라와 장영란의 '진품 거품', 김장훈의 '힘든싱어', 정형돈과 장성규의 '무덤 TV'에 아이즈원 강혜원, 최예나가 등장해 활약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이어지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삼남일보  webmaster@samnamilbo.com

<저작권자 © 삼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남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