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전북 농산물 광역브랜드, 고양서 수도권 시민 입맛 공략삼예삼미(예담채.예미향.참예우) 홍보·판매확대 기여

 전북농협은 전북 농산물 광역 브랜드 삼예삼미(예담채.예미향.참예우) 홍보 및 전북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고양시 덕양구 소재 하나로마트 삼송유통센터에서 '전라북도 농산물 광역브랜드 판매전'을 개최했다.

 이번 판매전은 수박.복숭아.블루베리.방울토마토.파프리카.양파.오이.상추 등 원예농산물인 예담채, 양곡인 예미향, 축산물인 참예우 등 농협과 조합공동사업법인에서 출하되는 품목과, 농촌 융복합 산업(6차 산업)의 우수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오복야 등 12개 업체의 100여개 품목이 참여해 제품 홍보와 함께 판촉 활동을 하며 수도권 시민의 입맛을 집중 공략했다.

 전북도와 전북농협은 전북농산물 홍보 및 판매확대를 위해 수도권 농협 하나로마트 및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유통업체에 지속적으로 통합 판매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유재도 본부장은 "전북의 신선하고 우수한 농산물을 지속적으로 판매할 수 있게 계절에 맞는 농산물을 지역별.품목별 릴레이 상품을 개발해 연중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구철 삼송 하나로마트 사장은 "수도권에서 전북 농산물이 꾸준히 판매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안재용 기자  anjy0902@hanmail.net

<저작권자 © 삼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재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