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군산시
2019 군산시간여행축제 주전부리 부스 운영자 모집15일부터 7월 29일까지 공개모집을 통해 7개 팀 선정
   
▲ 군산시
군산시는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개최되는‘제7회 군산시간여행축제’에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추억의 먹을거리를 제공할 주전부리 부스 운영자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5일부터 오는 29일까지이며, 모집규모는 7개 부스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전일까지 군산시에 주소 또는 영업소를 둔 개인 및 단체로, 운영메뉴는 보리개떡, 술빵, 순대, 뻥튀기, 호떡, 옛날과자, 추억의 달고나 등 1930년대 그때 그 시절 추억의 메뉴로 한정한다.

운영 장소는 축제장 주 행사장 내이며, 입점 조건은 1일 5만원으로 3일간 총 15만원의 임대료를 지불해야 하며, 선정방법은 메뉴의 적합성, 참신성, 가격의 적정성, 기 운영여부 등을 심사해 선정할 예정이다.

군산시는 주전부리 부스 운영을 통해 1930년대의 분위기를 느끼며 그 시절 대표 주전부리들을 한곳에서 맛볼 수 있게 다양한 추억의 먹을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황관선 관광진흥과장은 “군산시간여행축제의 맛을 책임질 주전부리 부스 운영자 모집에 군산시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면서 “올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는 시간여행축제에 어울리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축제를 빛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간여행축제 홈페이지 또는 군산시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 등 붙임자료를 다운받아, 군산시청 관광진흥과로 직접 방문 또는 전자우편로 제출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문의하면 된다.

이수갑 기자  lsk7990@hanmail.net

<저작권자 © 삼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