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부안군
부안군, 기획공연 ’판타스틱 뮤지엄‘ 댄스뮤지컬 3일 공연
   
▲ 부안군, 기획공연 ’판타스틱 뮤지엄‘ 댄스뮤지컬 3일 공연
부안군은 2020년 공연장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기획공연 “판타스틱 뮤지엄”이 오는 7월 3일 오전10시30분, 오후7시30분 부안예술회관 2층 공연장에서 펼쳐진다.

댄스뮤지컬 “판타스틱뮤지엄”은 2회 공연으로 또 하나의 판타지뮤지컬 시리즈로 현실에서 만나는 판타지 속 작품과 상상 속 작품들이 판타지의 벽을 허물고 관객과 만나 현실에서 경험하지 못한 즐거움과 환상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공연의 줄거리는 샐러리맨 박씨의 판타지 박물관 체험기로 바쁜 샐러리맨 박씨는 우연히 박물관공연 티켓을 가지게 되고 과다업무로 인해 박물관 공연에 늦게 되고 간신히 관람하게 되는데, 환상처럼 살아난 박물관 속 작품들은 샐러리맨 박씨에게 메시지를 전달하지만 샐러리맨 박씨는 작품들의 겉모습만 볼 뿐 작품들의 메시지는 고민하지 않는다.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샐러리맨 박씨는 자신이 여유 없는 빡빡한 인간이었다는 걸 느껴가며 자신의 삶에 대해서 고민하기 시작한다.

박물관 속 작품들이 바쁜 샐러리맨 박씨에게 전달하고 싶은 것이 과연 무엇인지 이번 공연에 오셔서 해답을 찾으시길 추천한다.

부안군 관계자는 “부안에서 펼쳐지는 판타지 페스티벌 세계로 초대하며 아이들과 함께 손잡고 오셔서 즐거운 판타지 세계 속으로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공연 시작 전 30분 전에 선착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예술회관은 현재 코로나19확산 방지를 위해 입장시 발열체크, 자가 문진표작성, 좌석띄어앉기를 실시하고 있으며 자가 문진표 작성에 시간이 소요되므로 좀더 여유있게 도착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동영 기자  samnamilbo@daum.net

<저작권자 © 삼남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